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제주 함덕 '메리굿', 한 번쯤 가볼만한 뮤지컬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번둥입니다.

 

지난 10월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메리굿에 다녀왔습니다.

 

메리굿은 짧은 뮤지컬과 제주 특산물을 사용한 요리를 제공하는 작은 식당입니다.

 

 

운영시간 및 이용방법

조식 2타임과 디너 1타임을 운영하며 예약하셔야 합니다.

남은 좌석 확인 및 예약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할 수 있어요~

http://naver.me/5zJyYPbA

 

함덕메리굿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 · ★4.95 · 월요일 11:00 - 15:00, 12시, 2시 런치 콘서트,목요일 19:00 - 21:00, 19시 식전 뮤지컬,금요일 19:00 - 21:00, 19시 식전 뮤지컬,토요일 19:00 - 21:00, 19시 식전 뮤지컬,일요일 19:00 - 21:00,

m.place.naver.com

조식이라고 하지만 운영시간은 12:00, 14:00 시로 느긋하게 아침을 즐긴 후 방문하기 좋습니다.

디저는 17:00 시에 시작합니다.

입장 시작은 시작시간 15분 전이에요~

 

뮤지컬?

 메리굿 뮤지컬은 어땠냐구요? ㅎㅎ 스토리 측면에서 보면 아주 재밌지는 않습니다. 4컷만화로 쳐도 기-승-전-결에서 '기'만 보다가 끝다는 느낌? 스토리보다는 노래를 즐긴다는 기분으로 가시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노래 같은 경우는 기뮤지털 트랙을 개사해서 사용합니다.

 

 다만 해당 내용은 제가 본 뮤지컬만 기준으로 한다는 점! 이야기를 들어보니 시즌마다 뮤지털 내용을 바꾸는 거 같아요.

 

 장점은 일단 관광지라서 기분이 좋고 뮤지컬 내용이 전개되면서 음식 서빙을 해주기 때문에 현장감이 듭니다. 식당이 작아서 바로 앞에서 노래를 듣기 때문에 마무리 노래 나올 때쯤에는 배우님들과 함께 흥을 즐길 수 있어요.

 

음식!

차림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음식들이 다소 생소합니다. 스큐어..? 타파스는 그렇다 치고 프레귤라...?

함덕 메리굿은 '여행지에서의 다소 낯선 경험'을 콘셉트로 잡은 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식은 계속 생각나는 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현지 재료라고 하는데 특히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에요.

 

총평

여행가시는 김에 한 번 가보실 만합니다. 아직 뮤지컬 공연 데리고 다니기 어려운 아이들에겐 좋은 체험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영리하게 구성한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측면에서라도 한 번 가보실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전 이만 뿅!

 

또 좋았던 제주 이야기로 몇 개 더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