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리뷰

카카오페이지 아이돌소재 소설 추천 2022.01.07

반응형

질리지도 않고 제가 또 왔습니다.

아이돌 소재...왜 질리지 않는걸까요

 

1. 이번 생은 우주대스타

연재편수가 무려 637편! 저는 아직 367편밖에 못봤네요.

노래도 작곡도 잘하고 음악적 소양은 넘쳐나지만 몸이 뚝딱이라 데뷔조에서 밀려난 주인공 우주, 수능날 언덕길에서 미끄러진 할아버지를 도와주고 난 후부터 한 번 본 행동을 모두 따라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는데...

 

이 소설의 포인트는 주인공들의 비글미입니다. 낙엽잎만 굴러도 꺄르르꺄르르 거리는 캐릭터들의 웃음소리가 활자밖으로 느껴집니다. 읽다보면 점점 유쾌해져요. 게다가 몸으로 하는 건 뭐든지 잘하게 된 덕분에 특이한 모습을 보여주는 주인공과 그런 주인공을 신기해하는 에피소드가 재밌게 바리에이션되어 나타납니다. 최근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소설입니다.

 

2. 망나니 PD 아이돌로 살아남기

(사실 이 얼굴이면 망나니 PD 아니어도 어디서든 살아남을 거 같은데..)

아직 41화, 초반밖에 못읽어서 이 텐션이 계속 갈까는 잘 모르겠지만 (위에 추천한 우주대스타는 첨엔 쏘쏘했는데 읽을 수록 텐션이 높아졌음) 최근 또 재밌게 읽고 있는 아이돌 소재 소설입니다. 

 악편으로 유명한 PD였던 주인공은 어느 날 20살 자신으로 다시 깨어나고, 아이돌로 성공해야한다는 시스템 창이 뜨는데...이 개같은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뭐다? 협박, 멘탈, 어그로...

 주인공은 성격은 나쁜데 매력적입니다. 주의할 점은 주인공 전여친이 나옵니다. 전여친도 매력적인 캐릭터라(은근히 맘 약한 미친자) 아직까진 괜찮은데 이거 러브스토리 피어나진 않겠지...?

 

재밌는 거 발견하면 또 달려올게요~ 해피뉴이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