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웹소설 리뷰

로맨스판타지 소설 추천_21년 7월

반응형

요즘 로판을 재밌게 보고 (있다고 생각했어서) 추천 글을 쓰려고 6월 22일에 글을 썼는데

추천 3~5개를 채울 작품이 도대체 생각이 안나서 안올리고 있다가

그냥 단독으로 올리기로 함.

 

요즘 로판이 자가복제가 심해서 밍숭맹숭한 와중에 재밌게 본 로판!(인지 현판인지)

사실 그냥 현판쪽에 가까운데 현대 배경이고(게임 빙의/시스템 설정 유)

로맨스가 1도 등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재밌다....!

 

 

1. <내 손에 망한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카카오페이지 기다무

키워드 : 게임빙의/아이돌물

작품소개 : 엉망진창 현생을 피해 열심히 하던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에 빙의해버렸다. 현실로 돌아가려면 캐시 보충용으로 대~충 기르던 서브 아이돌 <모노크롬>을 2년 안에 성공시켜야 한다!

포인트 : 숨겨져있던 주인공의 센스로 인해 탈망돌해가는 모노크롬의 성장기+그런 모습에 눈물을 흘리며 기뻐 날뛰는 코어팬들.

코멘트 : 팬반응이 재밌는 편. 주인공이 그룹 구성원들의 신망을 두루 얻고 있으나 아직 로맨스는 어디있는지...? 하지만 로맨스가 없어도 충분히 재밌는 소설! 요즘 짤짤이 탈탈 긁어모아서 한 편이라도 더 빨리 보려고 애쓰고 있음..

 

 

단독 추천이니까 링크도 달자...글넘짧 방지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6531590 

 

내 손에 망한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퀘스트 발생!>: 2년 내에 음악대상에서 [모노크롬]이 대상 수상하기!]모노크롬은 내가 플레이하던 게임 속 아이돌 그룹의 이름이었다.돈만 벌고 아무렇게나 방치해 둔 5인조 보이그룹.'이건 뭔

page.kakao.com

 

 

진짜 진짜 추천! 나는 현재 현질해가며 실시간으로 보는 중...ㅎㅎ

작가님 월화수목금토일 7일 연재해주셨으면...

 

쓰다보니까 연재처 옮기면서 따라가지 않은 재밌게 보던 로판이 생각남. (배경 판타지 맞음. 근데 로맨스 없음)

그것도 다시 연재 따라가서 후기 남기겠음!

 

반응형